이번 여름은 작년보다 비가 많이 와서 더욱 습하고 더워질 거라 합니다. 이런 습한 여름철에 빨래 타이밍 잡기 정말 힘드시죠? 눅눅하고 꿉꿉하고 냄새나는 수건 빨래 냄새 없애는 방법 3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습하고 덥고 땀이 많이 나는 여름에는 특히 더 냄새가 납니다. 사람의 몸과 피부에는 다양한 박테리아가 살고 있습니다. 그중 일부 박테리아는 사람의 몸에서 나오는 땀을 먹이 삼아 안 좋은 냄새를 만듭니다. 특히 여름철이 되면 비가 많이 오며 습해지는데 이 습기가 잘 빠지지 않으면 옷에 달라붙어있던 박테리아가 더욱더 쉰내와 꿉꿉한 냄새를 만들어 냅니다.
결국, 빨래에서 눅눅하고 꿉꿉하고 쉰내가 나는 이유는 빨래가 잘 마르지 않았거나 습기가 있는 상태에서 오랜 시간 방치돼서 냄새가 나는 겁니다.
우리나라 여름은 습도가 높은 편입니다. 여름에 옷에서 더욱더 냄새나는 이유지요. 여름철 필수 가전인 제습기는 우리 집의 습도를 잡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평소에 제습기로 집안의 습기를 잡아주거나 빨래를 말릴 때나 빨감 근처에 제습기를 두면 냄새 걱정을 줄일 수 있습니다. 2024년 현재 제일 잘 팔리는 제습기 3가지를 추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우리나라 최서남단에 있는 섬 가거도 가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거도는 전라남도 신안군 흑산면…
학교에서나 직장에서나 엑셀, 파워포인트, 워드, 한글 은근 많이 사용하게 되어 사용하려고 하면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
디즈니와 픽사의 대표 합작! 기다리던 인사이드 아웃 2가 지난 6월 12일 개봉했습니다. 개봉 첫날부터 박스오피스…
최근 분위기가 좋지 않은 SCHD입니다. 미국의 기준 금리가 워낙 높아져 배당주들의 인기가 시들해졌습니다. 그러나 그만큼…